확대 l 축소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 감사행사‘향동 서포터즈의 날’진행

지난 10일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양복선)에서는 자원봉사자 감사행사향동 서포터즈의 날을 진행했다. 

향동 서포터즈의 날은 향동복지관에서 정기적으로 활동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 한 해의 노고를 기리고 감사를 전하며 연말 분위기를 함께 즐기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감사행사 오프닝 무대로 복지관 소속 풀빛 칼림바 봉사단이 축하 공연을 펼쳤다. 이어 노인 인권교육 영상으로 주 이용자인 어르신에 대한 이해를 도왔고, 향동서포터즈 활동 영상 시청으로 봉사활동 현황을 공유함으로써 한 해를 돌이켜보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시청 후에는 자원봉사에 대한 감사 인사 및 유공자 감사장 전달, 이벤트가 진행돼 분위기가 한층 무르익었다. 특히 의미 있는 감사, 의미 있는 봉사활동주제로 소감을 나누며 그 의미를 더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은 봉사자들이 함께 모여 정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다. 공연과 이벤트로 매우 즐거웠다”,“주민분들의 살아가는 이야기도 듣고 함께 하는 시간이 의미있었다”,“오랜만에 봉사시간에서 벗어나 즐기는 시간이었고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복지관에게 감사하다등의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 양복선 관장은 한 해동안 수고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 자원봉사자 감사행사를 통해 봉사자들이 오늘만큼은 즐기고 누리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앞으로도 주민의 연대와 실천으로 살맛나는 상생 공동체 문화를 만드는 데 우리 복지관이 함께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