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의정부정보도서관, 다함께·다문화 프로그램 운

도서관에서 함께 배워요
의정부시(시장 김동근) 정보도서관은 9월부터 12월까지 의정부시민을 위한 다함께·다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9월 시작 프로그램인 나도 그림책 작가나만의 오디오북 만들기를 통해 성인 누구나 도서관에서 직접 책을 만들어보는 과정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결혼이민자 및 외국인 대상의 한국어 말하기 실력을 높여줄 한국어 실력 향상 교실도 함께 진행한다. 

10월에는 초등학생 1·2학년 대상 마음 여행 이야기3·4학년을 위한 지구촌 공동체, 우리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아이들의 마음이 자라고 함께 살아가는 지구 이야기로 다양한 독서 경험을 체득하고 책 읽는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다.  

박영애 도서관운영과장은 독서의 계절을 맞아 의정부시민이면 누구나 도서관 프로그램을 통해 독서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참여신청은 성인대상 프로그램 96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홈페이지(https://www.uilib.go.kr)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아동대상 프로그램은 오는 920일부터 모집한다. 다문화인 및 다문화가정 아동은 방문 및 전화로 신청 접수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정보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전화(031-828-8703)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